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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편람

민원편람 민원사무명에 따른 각 내용입니다.
민원사무명 대기배출시설 개선명령 이행보고서
담당부서 환경안전과 연락처 054-880-3552 (FAX:054-880-3559)
민원설명 이 민원은 대기배출시설 개선명령을 받은 분이 개선명령사항을 이행하였을 경우에 보고하는 사무임
근거법규 ·대기환경보전법시행령 제22조제1항, 동법시행규칙 제40조제1항
구비서류

민원인 제출서류

  • 민원인 제출서류 1. 신고서 1부(이행사항 작성 첨부)[별지 제13호 서식]   
신청방법 방문 우편 FAX/전화
접수/처리
민원처리 과정을 접수,처리부서,경유/협의부서,처리기간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.
접수 처리부서 경유/협의부서 처리기간
도 새마을봉사과(민원실) 환경안전과 없 음 대 기(4일)
수수료 등
민원처리 수수료를 구분별 금액,비고사항 순으로 안내한 표입니다.
구분 금액 비고사항
수수료 없 음
지역개발공채
면허세
기타비용
심사기준
후속조치 및 유의사항 완료보고후 담당공무원이 확인차 현지 방문함 (필요시 대기오염도 검사 등 조치)
기타
업무흐름도
 1. 신고서 제출(민원인) -> 2. 서류 검토 및 현지확인 -> 3. 환경오염도 검사실시 -> 4. 결재 -> 5. 결과통보
이의신청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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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
경상북도청
담당자
행복콜센터
연락처 :
1522-0120
최종수정일
2021-04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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