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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편람

민원편람 민원사무명에 따른 각 내용입니다.
민원사무명 배출시설 및 방지시설의 개선(이전·조업정지·사용금지·폐쇄)명령 이행보고
담당부서 환경안전과 연락처 054-880-3552 (FAX:054-880-3559)
민원설명 이 민원은 배출시설의 개선·이전·조업정지·사용금지·폐쇄 등의 명령을 받은 분이 개선 등 명령사항을 이행하였을 경우 보고하는 사무입니다.
근거법규 ·수질환경보전법시행령 제29조 제1항, 동법시행규칙 제40조
구비서류

민원인 제출서류

  • 민원인 제출서류 1. 신고서 1부(이행사항 작성 첨부)[별지 제26호 서식]
신청방법 방문 우편
접수/처리
민원처리 과정을 접수,처리부서,경유/협의부서,처리기간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.
접수 처리부서 경유/협의부서 처리기간
도 총무과br(민원실) 환경안전과 없음 폐수 4일
수수료 등
민원처리 수수료를 구분별 금액,비고사항 순으로 안내한 표입니다.
구분 금액 비고사항
수수료 없음
지역개발공채
면허세
기타비용
심사기준
후속조치 및 유의사항
기타
업무흐름도
 1. 신고서 제출(민원인) -> 2. 서류 검토 및 현지확인 -> 3. 환경오염도 검사실시 -> 4. 결재 -> 5. 결과통보
이의신청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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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
경상북도청
담당자
행복콜센터
연락처 :
1522-0120
최종수정일
2021-04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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