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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/신고 관광불편신고에 대해 번호, 제목, 신청인, 신청일, 담당부서, 답변기한, 답변일,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
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
1162 돈 환불 안 해줌 비공개 *** 23-02-15 교통정책과
23-03-06 완료
1161 안동 시내버스 무정차건 피해 보상 요구 비공개 *** 23-02-10 교통정책과
23-03-06 완료
1160 안동 시내버스 무정차 재방방지 촉구 비공개 *** 23-02-10 교통정책과
23-03-06 완료
1159 안동 시내버스 무정차건 비공개 *** 23-02-08 교통정책과
23-03-06 완료
1158 경북도청터미널에 왜 관리인이 없는거죠? *** 23-01-18 교통정책과
처리중
1156 해운대 백사장 비둘기 갈매기가 너무 많아요 비공개 *** 23-01-02
접수불가
1155 구미버스문제 비공개 *** 22-12-30 교통정책과
처리중
1154 택시가 강제로 합승을 시키고 저와 합승자 두명에게 정가를 받아냈습니다. 비공개 *** 22-12-28 교통정책과
처리중
1153 택시가 강제로 합승을 시키고 저와 합승자 두명에게 정가를 받아냈습니다. 비공개 *** 22-12-28 교통정책과
처리중
1150 포항 시내버스 무정차 비공개 *** 22-12-10 교통정책과
22-12-13 완료
1149 버스기사의 휴대폰 사용 문제 비공개 *** 22-12-09 교통정책과
22-12-13 완료
1144 경북 예천군 88번 버스 무정차 및 과속 비공개 *** 22-12-05 교통정책과
22-12-09 완료
1143 경주 시내버스 승차거부 비공개 *** 22-12-05 교통정책과
완료
1142 경주 시내버스 승차거부 비공개 *** 22-12-05 교통정책과
22-12-09 완료
1140 택시 불친절 신고합니다. 비공개 *** 22-11-26 교통정책과
24-03-18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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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
경상북도청
담당자
행복콜센터
연락처 :
1522-0120
최종수정일
2023-02-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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