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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광불편신문고

관광불편신고란?

  • 관광불편신고센터는 내ㆍ외국인 관광객의 관광불편사항을 파악ㆍ시정함으로써 경북의 관광이미지 제고와 건전한 관광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하는 신고센터입니다.
   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
신고대상 및 부서안내

  • 여행업소, 관광숙박업소, 관광객이용시설업, 관광객편의시설업 등 관광관련사업체 이용의 불편 사항
  • 관광업소 종사원의 불친절 행위 등 관광불편사항
  • 기타 관광발전을 위한 의견제시 등
  • 담당부서 : 관광마케팅과(☏054-880-3207)

신고방법

  • 전화, 엽서, 서신 및 팩스, 방문, 인터넷 등

처리방법

  • STEP01
    신고접수
  • STEP02
    서류검토
  • STEP03
    관할 시ㆍ군 이첩
  • STEP04
    신고처리
  • STEP05
    결과통보

시ㆍ군 환경신문고

  • 신고인의 주소, 성명 등이 불분명할 경우 접수불가
  •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할 목적의 신고는 접수불가
  • 수사중이거나 재판에 계류중인 사항등

개인정보 보호 안내

  • 부패ㆍ공익신고에 해당할 경우 「공익신고자 보호법」 및 「부패방지권익위법」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.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: 출처표시필요,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

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(출처표시 + 변경금지)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담당부서 :
경상북도청
담당자
행복콜센터
연락처 :
1522-0120
최종수정일
2023-11-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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